"초록원 - 올다이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초록원 - 올다이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sub_menu
 
보식이란

절식이 끝난 다음에는 절식기간과 동일한 정도의 보식 기간이 필요합니다. 보식 기간을 잘 지키시는 것이 절식 건강법의 가장 좋은 효과를 보는 길이며 건강증진과 체중유지에 대단히 중요한 기간임을 반드시 기억하십시오.

보식기간 및 방법

전반기(1~4일)

하루 3번 매일효소(베타큐) 1포를 큰 수저로 3~4스픈 떠서 녹즙 또는 생수 1컵에 타서 천천히 씹어 드십시오.
반찬으로는 생야채만 (양배추, 상치, 무, 오이, 샐러리 등)을 소량으로 드실 수도 있습니다.
메가선-듀오 발효 원액 33㎖를 생수에 섞어 드십시오. 함께 처음효소(알파그린) 1포를 씹어 드십시오.

중반기(5~7일)

아침과 저녁만 매일효소(베타큐) 1포를 녹즙 또는 생수에 타서 드십시오.
점심은 잡곡밥(현미, 콩, 팥 등)으로 평소의 1/2만 드십시오.
싱겁게 끓인 된장국(콩나물, 배추, 미역, 두부 등)을 생선과 함께 드셔도 됩니다.

후반기(8~10 이후)

저녁에만 매일효소(베타큐) 1포를 생수에 타서 드십시오.
아침과 점심을 잡곡밥으로 평소의 1/2만 드십시오.
야채, 과일, 일반적인 반찬은 드실 수 있으나 과식하거나, 맵고, 짠 것은 절대 금하시기 바랍니다.
처음효소(알파그린)를 1포씩 하루 3회 씹어 드십시오.


다시 말해 절식이 끝난 후의 신체는 마치 무색의 상태와 같은데, 무색에 적색을 가하면 적색이
되고 흑색을 가 하면 흑색이 되겠지요. 이와 같이 적색을 만드는 것도 흑색을 만드는 것도 모두
본인의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

보식기간을 충실히 지키는 것은 “요요 현상”을 방지하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요요현상을 막으려면 우선 절식 후 섭취하는 에너지가 소비되는 에너지보다 적어야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따라서 보식기간을 그 동안 못 먹었던 음식을 보충하는 기간으로 생각하고 맘껏 먹는 일은 대단히 어리석은 일입니다.

체내에서 지방과 노폐물이 빠져 나간 후 인체가 변화된 현재의 신체를 자신의 적정 체중으로
인식하는 기간이 필요한데 이 기간에는 반드시 감량된 체중을 유지해야 합니다.

절식 후 3~4개월 지나면 체질이 바뀌게 되어 요요현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인체의 혈액은 4개월이 지나야 바 뀌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보식 기간에 섭취하는 음식물이 새로운 살과 피를 만드는 것이므로 천연상태의 살아 있는 좋은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절식을 통하여 몸 속의 독소와 노폐물, 불필요한 지방 등을 모두 제거하고 신체조직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완전한 상태로 돌아갔는데 갑자기 나쁜 음식을 쏟아 넣으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자연식품 중심의 식이요법을 지키는 것이 절식에서 얻은 체중감량과 좋은 건강을 한층 더 좋게 유지시켜 나가 는 비결입니다. 과거의 식생활 습관으로 결코 돌아가지 마십시오!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

보식기간을 잘 지키시는 것이 절식건강법의 가장 좋은 효과를 보는 길이며 체질 개선에 대단히 중요한 기간임을 반드시 기억하십시오. 절식기간이 부실한 헌집을 허무는 것이라면, 보식기간은 새집을 짓는 것입니다.

보식기간 중에도 신선한 생야채, 과일, 메가선-듀오 발효 원액을 충분히 공급 해주셔야 합니다.
결코 조급한 마음으로 인스턴트류,가공식, 육류를 바로 드시지 마십시오.

보식 중 최초의 일반 식사가 중요한데 뜨겁거나, 매운 것, 짠 것, 굳은 것, 다량의 식사는 절대 금합니다. 보식기간은 영양보충하는 때가 아니며, 입에만 맛있는 것은 건강의 적입니다.
 
 
 
   
  "초록원 - 올다이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