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장바구니 0

맨위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QA

자주하는 질문 FQA

궁금해요

게시판 상세
제목 프로그램 1:1 관리 안내
작성자 초록원효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03 10:29: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6

프로그램 진행과정의 상담관리 안내입니다.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님들께서 효소절식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 효과를 얻어야 합니다.  정확하고 확실한 절식을 하게되려면 절식과정에 인체의 변화와 상태를 면밀히 관찰하고 절식 목적에 따른 진행과정의 변화에 대응해야 합니다.


프로그램과정에는 개인에 따라 여러 가지 반응들이 나타납니다. 고객님의 대부분이 절식에 대한 전문적 지식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반응에 대해 걱정과 오해 그리고 제품의 불신으로 오인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과정중에는 명현반응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노폐물과 독소는 배변과 소변, 피부, 호흡등을 통해 배출됩니다. 배출과정에서 각각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 통증이 생기기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별 반응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고 그에 따른 대응방법을 안내해 드리는 전문가의 관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제품을 구입하시면 "구입과 동시"에 사전 준비사항 및 절식,보식과정이 모두 끝날 때까지 매일 "전화상담"으로 철저한 1:1 관리를 해 드립니다.


절식의 시작부터 과정, 종료까지 매일 유선 통화로 관리해 드리며, 절식의 목적을 토대로 진행 과정에 나타나는 반응에 따라 절식 효과를 높이기 위해 스케줄 조정 및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절식과 보식과정의 단계별 진행 방법 안내와 가이드 역할이 매우 중요한 합니다.가이드의 역할은 고객께서 가장 힘들다고 느끼는 어려움을 해결해드리고 절식을 이해하고 안정되기까지 심리적 안정을 유도해 드립나다.


섭취를 통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므로 인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정직하고 바른 제품이어야 하며, 어렵게 결정한 고객님께 최대의 효과를 얻도록하는것이 선택해주신 감사에 보답이고 의무라 생각하기때문에 제품 구매와 동시에 철저하게 개인별 관리로 이루어집니다.



※프로그램 진행 전에 건강 진단 수치를 확인하고 프로그램 진행 후에 비교해 보면 좋습니다.   (향후 식생활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게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