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장바구니 0

맨위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QA

자주하는 질문 FQA

궁금해요

게시판 상세
제목 프로그램 후 관리는 ?
작성자 초록원효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03 10:27: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6

일반적인 다이어트의 경우 섭취하는 칼로리가 매우 적거나..  칼로리는 높으나  영양이 빈약한 인스턴트 식사가 대부분입니다..  


이때 체내 지방세포들은 그것이 기근 때문인지 의도적인 다이어트 때문인지 분별하지 못하고 단기 체내 위기상황으로만 기억해 둡니다..


따라서 다이어트기간이 끝나고 다음번에 음식물이 정상적으로 체내로 들어 올 때는 이전보다 더욱 빠른 속도로 영양분을 지방으로 전환시켜 세포에 저장하게 됩니다. 다음 번의 기근을 대비하는 인체의 반응입니다.


이런 실패한 다이어트를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인체는 다이어트에 대해 면역력을 갖게 되어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점점 어렵고, 어렵게 뺀 체중은 순식간에 요요로 돌아오는 허무한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따라서 체중감량을 주목적으로 프로그램을 할때에는 반드시 섭취하는 칼로리는 적으면서 비타민 미네랄 등의 효소와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신체는 영양소의 공급과 효소의 작용으로 인해 위기의식 없이 과잉지방과 체내 노폐물을 분해 배출 시킴으로 감량된 체중을 자신의 적정 체중으로 기억하게 됩니다.


성공적인 절식과 보식이 끝나도, 늘 기억하고 실천해야 하는 것은 결코 과거의 식습관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꼭 실천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좋고 훌륭한 프로그램을 하셨더라도 예전의 습관을 버리지 못 한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가장 평범한 유지 방법입니다. 좋은 식습관과 운동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중요한 문제는 어떠한 방법으로 체중감량이 이루어졌고, 어떻게 유지하느냐 입니다..


아름답고 날씬한 몸으로 무병 장수는 우리 모두의 소망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